사진첩/나의여행

100627~100630 KANSAI 2nd Day, KYOTO 금각사

시간을담다 2010. 7. 6. 17:13





100628





교토에서의 세번째 목적지 금각사를 향해 !

니조성에서 하차한 바로 그 자리에서 12번이나 101번을 타면 된다.






여기가 입구, 주차장은 오른편이다.
















안내도에도 금각사는 금칠이 되어있군 ㅎㅎ











요것이 입장권 ㅎㅎ 입장료는 400엔 !






저멀리 금각사가 보이기 시작한다..









































가까이 갈수 있었으면 좋았을걸..

소문대로 대단하긴 하더라, 매년 금칠을 한번씩 새로 한다던데.. 신기했음 ㅎㅎ











어허.. 저게 다 얼마냐 ㅜㅜ 온통 백엔짜리 -_-

악마가 잠시 내 귀에 속삭였다.














































나오는길, 사찰이 다 그러하듯 한번 둘러보는것 그 자체에 큰 의미를 두어야겠다.





















어느덧 점심때라 맥도날드로,

여기도 런치타임을 시행하는군 ㅎㅎ

참고로 일본 맥도날드 버거는 한국보다 훨씬 맛있는거같다 -_-

뭐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일본가면 맥도날드도 들러보시는게.. ㅋㅋ






요건 아부지 선물 !

기념품코너에서 슥 둘러보다가 영어로 'Traffic safety' 라는 글자가 눈에 확들어와..

금실로 해서 이쁘기도 하고 ㅎㅎ 아부지 차에 걸어두면 좋겠다 싶어 하나 지름 !

점심도 먹었겠다, 힘을내서 이제는 은각사로 !





KissX
EF-S 18-55mm F3.5-5.6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