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첩/나의여행

100627~100630 KANSAI 3rd Day, KOBE 산노미야역까지

시간을담다 2010. 7. 12. 18:44





100629





둘째날 교토에서 너무 오래있어서 그런가..

시간이 너무 잘간다.

이 날은 같은 다인실에 묵고 있는 분이 소개 시켜준 우동집에서 아침을 해결하고 ㅎㅎ

난바에서 미도스지선을 타고 우메다에 내려, 오사카의 서쪽인 고베를 향해 한신고베혼선을 탔다.





















츠루마루 라는 우동집인데, 위치는 덴덴타운에 있으나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다.

신세카이에서 난바쪽으로 큰길로 이동하다보면 우측편에 있다.

아침메뉴만 이렇게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300엔에 우동한그릇, 닭가슴살이 들어간 볶음밥이면 진짜 괜찮지 않나 싶다.

사실 마지막날도 들러서 먹고 갔다 ㅎㅎ














































일단 우메다에서 고베의 모토마치 또는 산노미야 까지는 310엔 이다.

효율적인 이동을 위해선 모토마치보다는 산노미야에서 내리는 것이 좋다.































산노미야역 도착, 고베에 도착했다 ㅎㅎ

이 역은 한신선뿐만 아니라 한큐고베선도 있고, JR철도도 있으므로 나중에 되돌아 갈때 당황하지 말것 !

둘째날처럼 잘못타거나 그런일은 없어서 참 다행이었음..

이제 북쪽에 있는 기타노 지역을 먼저 둘러볼건데, 바로 위의 지도상에는 오른쪽 하단의 육교가 있는 쪽으로 이동하면된다.

기타노를 향해서 !





KissX
EF-S 18-55mm F3.5-5.6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