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장/이것저것

iPod Touch

시간을담다 2009. 12. 1. 00:19





091130





아이팟 터치가 내손에 !










큭큭, 꿈만 같은데 이거 ㅎㅎ

양형이형이 이번 주말에 아이폰으로 갈아탄다길래,

기존에 쓰던 1세대 아이팟 터치를 내가 쿨한 가격에 내가 넘겨받았다 ㅎㅎ

집에 오자마자 펌웨어 최신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이것저것 만지작 거리는중 ㅎㅎ

한시간 남짓 만지작 거렸건만 이건 뭐 손안의 작은 컴퓨터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정말..

출시된지 2년도 더 된 1세대 모델이고, 최근에는 3세대까지 나온 아이팟 터치지만..

1세대 기능만 해도 충분하지 싶다.. 그리고 무엇보다 2세대, 3세대 그리고 아이폰으로 인해 착해진 가격이 메리트 ^ ^





아이팟 터치의 수많은 장점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은 바로..










Cover Flow !

아이팟 터치를 가로로 세우면 저렇게 커버 플로우 창이 뜬다 ㅎㅎ

저기서의 좌우로 넘기는 터치의 감은 정말.. +_+

내가 지금 이것때문에 열심히 앨범별로 태그를 입히고 있다 - _-





요놈이 생기는 바람에 유무선 공유기도 질렀다는..

내일은 공유기 설치하고 아이팟 해킹(?)도 하고~

Wi-Fi와 함께하는 또 다른 신세계를 느껴보아야겠다 ㅎㅎ





격하게 아껴주겠어, My iPod Touch !





KissX
EF-S 18-55mm F3.5-5.6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