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장/이것저것

토이카메라 2wayVista Color Edition Smurf

시간을담다 2009. 6. 5. 02:12






디지털로 사진생활을 시작한 나.

요즘들어 부쩍 필름에 관심이 가더라, 아니 예전부터 관심은 있었다만 요즘들어 그 관심이 더 커졌다랄까 ㅎㅎ

완전한 필카에 손을 대기보단 부담없는 토이카메라에 손을 뻗게되었다 -_-;






내껀 smurf !






결정한 카메라는 투웨이비스타, 일반적으로 간이파노라마 기능으로 잘 알려져 있는 카메라이다.

스펙은 27mm의 광학렌즈에 조리개는 9.5, 플래시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실내촬영은 포기하는게 좋을듯 싶다 ㅎㅎ





여튼 방학이 코앞이라, 지금 구매해도 어차피 쓸일도 없을터.. 방학 시작하면 지르자 라는 마음을 먹고,

한번씩 검색해서 다른사람들이 이걸로 찍은 사진이 어떤지 감상만 하는 정도였는데..

며칠전 또 생각이나 우연히 네이버에서 검색을 했더니, 이게 왠일인가 분명 최저가는 28000원이었는데,

최저가가 19040원으로 찍혀있는게 아닌가 !

약간의 의심을 품고 클릭했더니 출처는 이삐몰 이라는 디자인몰.

6월 1일부터 전품목을 32% 세일 한단다 흠..

좀 낯선 쇼핑몰이라 검색좀 해봤더니 그래도 나름 역사(?)도 있고 문제 없는 사이트같더라 ㅎㅎ

세일 종료 날짜가 명시되있지않아서, 대략 만원이나 아낄수 있는 이 찬스를 날릴수 없어 부랴부랴 질렀다 ㅋㅋㅋㅋ





카메라는 받았으나 필름은 커녕 AA건전지도 없다 ㅋㅋㅋㅋ

필름은 일반적으로 아그파 비스타, 후지 오토오토, 센츄리아 등이 있던데.. 이건 좀더 알아보고 천천히 구해야겠다 ㅎㅎ





토이카메라이긴 하지만 이걸로 나도 필름 입성인가..

언젠간 수동필카도 장만하겠지.






독특한패키지디자인 ㅎㅎ

투웨이비스타의 제작사인 레드카메라는 거의 대부분의 토이카메라의 패키지가 이런식이더라 ㅎㅎ






셔터버튼, 파노라마/노멀전환버튼, 플래시버튼.







렌즈덮개를옆으로열고,

뷰파인더와 27mm 렌즈.






색상 때문에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ㅎㅎ

하늘색 나름 괜찮고나~

필름도 배터리도 없으므로 개봉기는 여기서 끝 !

대신 파노라마촬영 샘플을 구경하자 !






디지털은흉내낼수없는저명부와암부계조.

정말아름답다, 어서내손에필름을.





정말사길잘했다.

어서필름만손에넣자 ㅎㅎ





KissX
EF-S 18-55mm F3.5-5.6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