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첩/나의기억

먹고노는토요일

시간을담다 2009. 6. 14. 00:12




090613

먹고노는토요일 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해서 저어어어어번 주말때처럼 원일킴&샤방을 만났다~

일단 만나러 가는 길에 미니스탑치킨.. 이건 뭐 가볍게 워밍업?

한개씩 후다닥 해치우고..

뭘먹을지 고민고민을 거듭하다가 생각난 양신이 알바하는 커피플라워 !

살살 정문으로 걸어가다가.. 그래도 밥은 먹어야 하기에, 커피플라워는 밥집이 아니니까 ㅎㅎ

두향으로 고고싱 !




동동주 1/2

3000원인데, 가격에 비하면 양이 엄청많다.. 글고 동동주가 엄청 맑아 -_-;

원래 탁주아닌감?




두부왕만두

완전맛있다 ㅜㅜ




콩해물파전

이거 만원짜린데, 만원이면 참 괜찮은편.. 두께도 상당하고 먹어보면 양이 많다는걸 알게될듯 ㅎㅎ



아 원래 1차 두향끝나면 샌드위치 먹고 커피플라워 갈랬는데..

두향에서 과식하는 바람에 ㅋㅋㅋㅋㅋ

바로 커피플라워 고고싱~






아직은 해가 저물지 않은때의 커피플라워.






The little Coffee factory









원일킴이 도촬한 양신 ㅋㅋㅋㅋ


















플레인 치즈케이크 +_+

샤방은 카페테로보다 여기가 더 낫다는데..

원일킴이랑 나는 카페테로에 한표 ㅎㅎ

근데 사실 잘모르겠다 -_-






양신이 준 써비스 !

메뉴이름은잘..









여름엔 팥빙수 !






훈훈한 양신 ㅎㅎㅎ






와플와플~






생크림에 찍어드시면 맛있어효









샤방의 칼질~ 샤샤샥~









음~ 스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신도촬 ㅋㅋ






커피플라워의 실내조명.

초록점들은 필터때문에 난반사 ㅜㅜ






어느새 날이 어두워 졌다.












밤에 보니 더 아름다운 커피플라워.



나름 뿌듯한(?) 주말..

너무먹었더니정신이없다 ㅎㅎ

양신보러 가끔 와야겠다~ 너무 맛있었어 ㅜㅜ

토요일 끝 !


KissX
EF-S 18-55mm F3.5-5.6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