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첩/카페맛집

[진주카페] 가좌동 Lendys (랜디스), 고양이카페 !

시간을담다 2011. 8. 6. 18:40


110803



항상 지나면서 고양이카페 라는 글자만 유심히 봤던 그 카페를 가보았다.

밖에서 볼땐 많아봤자 한 3마리나 있으려나? 라는 생각과 함께 커피를 드시러 오시는분들이 혹시 애기들을 데리고 오시나라는 생각도 했다,

완전 틀렸다 내 생각은.. 확실하진 않으나 최소 6마리는 있었고..

대부분 손님들은 자주 오시는분들 같았다.. 애기들 간식을 챙겨오시는거보니 ㅎㅎ










인테리어는 뭐 따뜻한 느낌이나 약간은 어두운듯한 조명을 많이 사용한것 같았다.

고양이를 많이 의식한건가? 무선인터넷도 가능하고, 커피 가격도 나쁘진 않았다.

피타브레드나 조그만 6인치 피자등의 사이드 메뉴들도 있었다.













달달한 냄새가 나는지.. 테이블위로 슝 올라온 녀석.

조금씩 핥기도 했다 -_-;



















앞에 있는 녀석.. 처음엔 카메라 셔터소리에 호기심을 보이더니 이내 눈을 감아버린다.

피곤했나봐 ㅋㅋ 그리고 호기심이 생겼는지 벌떡 일어나는 뒤의 녀석..




ㅋㅋ 귀여워죽겠넹 ㅜㅜ

가까운데 자리잡고 카메라 구경 ㅋㅋ




사실 고양이카페라 해서 카메라는 챙겨갔지만..

애기들 사진을 이렇게 잘 찍을거라 기대는 안했는데 ㅎㅎ

생각보다 애기들이 너무너무 순해서~ 어릴때 사회화가 잘 된것같기도 하고 ㅎㅎ

암튼 괜찮은 곳이었다. 6인치 미니 피자도 간단히 맛만 보기엔 좋고 ㅎㅎ

다음엔 나도 간식을 좀 사가볼까?




우리 학교앞 지도가 너무 빈약하네 ㅜㅜ 밸런스버거 바로옆 !



KissX
EF-S 18-55mm F3.5-5.6 IS
Sigma 30mm F1.4 EX DC 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