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첩/카페맛집

[진주카페] 중앙동 커피나무, 와플이 매력적인 그 곳 !

시간을담다 2011. 6. 10. 21:50


110531



항상 진주 시내에선 거리 자체가 넓은 편이 아니다보니,

매번 가는 식당이나 카페등이 크게 다르지 않았다..

우연히 몇군데 새로운 카페를 알아냈는데, 커피나무도 그중 하나이다.

다들 시내나가면 걷는 거리인 롯데시네마 뒷편이 아니라,

건너편 남강쪽인 중앙동에 위치해 있다. 그래서 그동안 잘 몰랐나보다.



이 카페의 매력이 이 와플인가보다.

카페나 블로그에 글을 찾아보면 온통 와플 찬양을 하는데.. 실제로 가보니 그럴법도 하다 ㅎㅎ

작은것은 4000원, 큰것은 7000원인데 큰것에만 과일아이스크림이 들어간다.

비싸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비 프랜차이즈 카페니까 그래도 7000원이라고 생각한다.



요즘은 두잔중에 꼭 한잔은 카라멜마끼아또를 주문하게 된다. 그냥, 달고 맛있잖아 ㅎㅎ



와플 찍어먹어야 하는 생크림을 다먹어서 ㅜㅜ

그냥 투덜투덜 더 있었음 좋겠다 하고 있었는데.. 사장님께 들렸나보다 ㅋㅋㅋ

더 갖다주셨음. 감사합니다 !



실내의 전경이다.

빨강, 주황, 초록 등등 밝은 색들이 어우러져있어 따스한 느낌을 준다.

좌측에 보이는 커튼안엔 아담하게 방이 있어 스터디 라던가 간단한 세미나 정도의 용도로 사용해도 좋을듯 싶다.






음.. 대부분이 조화로 보인다. 생화는 아니지만 화분도 판매를 하시는것 같다.

카페 한구석이 꽃으로..






KissX
EF-S 18-55mm F3.5-5.6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