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첩/카페맛집

[진주맛집] 경상대 컨베이어 (Conveyor), 치킨 필라프 !

시간을담다 2011. 2. 7. 01:31


110205



경상대 정문에 있는 빈티지(?)한 레스토랑.

서너번 갔지만 카메라들고 포스팅할 작정으로 온건 이번이 처음 ㅎㅎ

내가 입학할 당시 갈대만 날리던 우리학교 정문에 이런 가게가 생기는건 정말정말 기분 좋은 일이다 ㅜㅜ












내 생각에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치킨 필라프와 가볍게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튀김.

가격은 16000원, 4000원.

사진처럼 주 식사 메뉴는 다 2~3인분으로 남녀가 먹기는 부담스러운? ㅎㅎ

다른 필라프는 모르겠고, 치킨 필라프는 완전 강추 !

감자튀김은.. 음 패스트푸드점의 짭짤한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좀 안맞을수도?

설탕도 아니고.. 소금은 물론 아니고.. 저게 뭔가 모르겠다 -_- 그래도 나름 중독성 있는 감자튀김 ㅎㅎ


















저런 인테리어 정말 너무 좋다.

나도 나중에 저런 가게나 하나 있었음 좋겠네 ㅎㅎ

다음엔 다른 메뉴로 달려야지 !




우리학교 정문 지도 너무 열악하네 ㅜㅜ
정문 파리바게뜨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편에 ^ ^



KissX
EF-S 18-55mm F3.5-5.6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