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첩/학과생활

091118~091119 '1박2일' 유관기관견학

시간을담다 2009. 11. 19. 23:01





091118~091119





엠티도아니고, 견학인데 1박2일로 다녀왔다 -_-

동기엠티 한번 안가본 우리 학번으로선 첫 엠티느낌이 ㅋㅋ

밤에 술먹은거 생각하면 이건 분명 엠티인거같다 ㅋㅋ

돌아와서 생각해보니 정말 멀리도 다녀왔구나..

첫째날은 충청북도 청원군 국가영장류센터랑 경기도 안양시 국립수의과학검역원,

둘째날은 경기도 수원시 국립축산과학원.

이렇게 세군데 ㅎㅎ 원래 둘째날은 한군데 더 갈랬는데 갔으면 다들 실신했을지도 -_-;

여튼 장거리여행(?) 이었지만 별탈없이 돌아온게 다행다행 ㅎㅎ

동기님들 고생많으셨고, 김석교수님, 정동인교수님, 버스기사님 그리고 우릴 환대해주신 관계자분들 다들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첫번째 장소인 영장류센터 사진이 없네.. 카메라만 들고 난 뭘한거지?

다른 사진들은 별의미가 없을거 같고 그냥 기록을 위해 입구사진만 업로드 ㅎㅎ

마지막 사진은 국립축산과학원에서 본 젖소인데,

눈이 너무 맑아서 한컷 찍어줬다.

견학으로 뭔가 지식을 쌓고 공부를 했다기보단..

이런 직업도 있구나, 이런 기관도 있구나.. 딱 요정도인거같다.

그리고 이번 견학에서 무엇보다도 더 큰 수확은......











검역원에서 나눠준 PILOT 0.7mm 3색 볼펜 !

진짜진짜진짜 좋다 ㅎㅎ 여기선 우리 숙소에서 먹으라고 맥주랑 안주거리도 막 주고, 최고최고 !





세상은 넓고, 할수 있는 일은 많은거 같다.

남은 2년이 길다면 길지만 매우 짧은 시간이 아닐수 없다..

무언가 슬슬 준비해야될 시기가 다가오나보다.





KissX
EF-S 18-55mm F3.5-5.6 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