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첩/학과생활

090512 어류학 2차 견학, 통영

시간을담다 2009. 5. 20. 21:18






090512





어느새 두번째 견학.

벌써 일주일이나 지났네 ㅜㅜ

이날은 통영가서 세군데나 들렀다..

경상남도수산자원연구소

민간양식장

통영수산박물관


아침에 비가 심하게 오는바람에 완전 진짜 짜증났는데 ㅜㅜ

다행히 점심때즈음해서 그쳐서, 사진많이 찍었다 ㅋㅋㅋ

또 내 새로운 카메라의 첫 외출이라,

기분업업 !












출발하기전에 ㅎㅎ

나와친구들셋 !








 



왜케폐인느낌이나 김락균...

안습이다 ㅋㅋㅋ












시정이 너무 헬쓱해진거 아님? ㅜㅜ

진짜독해독해 ㅋㅋㅋ

대단하심 !












샤방급습사진 ㅋㅋㅋㅋㅋㅋ

잘나왔다 ㅋㅋ












보으니도 급습 ㅋㅋㅋㅋㅋ

다들잘나오네 -_-;;;












정환이햄 ㅎㅎ

훈훈해훈훈해~

치킨마요배달감사요 ㅋㅋ












진짜양신우유없인못살듯........












캬..

간만의치킨마요최고였다 ㅜㅜ

다만아쉬운건치킨이없다 -ㅁ-








 



외계인의초난감표정 ㅋㅋㅋㅋㅋ

알수없는녀석임...








 


피부완전뽀얗다.........

현택이햄 ㅎㅎ











아진짜두번째견학장소가다가쓰러질뻔......

요건올라오는길 ㅎㅎ

모델은 이윤민씨 ㅋㅋㅋㅋ












진너 혹시 코파는...? ㅋㅋㅋ











성국이미안.......

내가잘나와서올렸어 ㅋㅋㅋㅋ












역시 초귀엽다능 한성쿡 !












그렇게 피하시더니.. 결국 포즈잡아주심 ㅎㅎ

잘나왔어여 우주누나ㅋㅋㅋ












효미누나...

죄송 ㅋㅋㅋㅋㅋㅋㅋ












주먹불끈잔성국

초초삐짐보으니

싱글벙글진샤방

소심작렬하엄마

넌누구니외계인

과대크리성호님












외계인 목디스크걸린거임? ㅋㅋㅋㅋㅋㅋ











언제나 자식들 곁을 지키는 하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와서 아쉬운 하루였지만,

그래도 그친게 어디누 ㅎㅎㅎㅎ

그러고보니 죄다 친구들 사진... 학습관련 사진은 전혀 없네 ㅜㅜ

여튼 통영여행 굿 !





KissX
EF 28mm F2.8
EF 85mm F1.8 USM